툼 레이더: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
1996년 장르를 정립한 게임을 놀라운 재해석으로 선보이는 툼 레이더: 아틀란티스의 유산과 함께 모험의 정점을 경험하세요. 라라 크로프트가 되어, 당신의 기지와 운동 능력을 발휘해 페루의 정글부터 그리스의 고대 유적, 이집트의 사막, 신화 속에 감춰진 수수께끼의 지중해 섬에 이르기까지 세월의 흐름에 잊힌 이국적인 장소들을 탐험하십시오. 위험천만한 지형을 넘나들고, 치명적인 장치를 해결하고, 흉포한 포식자들과 맞서 싸우며 가늠할 수 없는 힘을 지닌 유물인 시온의 흩어진 조각을 찾아 나서십시오. 경험 많은 탐험가이든 라라의 세계에 처음으로 입문하는 분이든, 툼 레이더: 아틀란티스의 유산은 언리얼 엔진 5를 통해 구현된 숨 막히는 시각 효과, 현대적인 게임 디자인, 새로운 놀라움을 선사하며 라라 크로프트의 첫 번째 모험이 지닌 정신과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