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Fighter 6 Demo
대전 격투 게임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된다! 이 콘텐츠는 2023년 6월 2일에 발매되는 『Street Fighter 6(스트리트 파이터 6)』의 체험판입니다. 아바타 제작을 포함한 「월드 투어」의 초반 부분, 「파이팅 그라운드」의 일부 모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배틀 허브」는 체험하지 못합니다. ※체험판에서는 「월드 투어」의 진행 상황이 보존되지 않습니다. 아바타의 외형은 보존되어, 체험판을 플레이한 기종과 같은 기종의 제품판에 인계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