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ll Wakes the Deep - The Complete Collection
이 꾸러미에는 다수의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BAFTA)을 수상한 내러티브 호러 게임 Still Wakes the Deep과 으스스한 확장팩 Still Wakes the Deep: Siren's Res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till Wakes the Deep 정보: 1975년. 스코틀랜드 해안의 Beira D 석유 시추기에 재난이 들이닥쳤습니다. 현실과 논리가 모두 희미해진 붕괴하는 시추기에서 선원을 기괴한 공포로부터 구하세요. Still Wakes the Deep: Siren's Rest 정보: 1986년. 베이라 D 시추 시설은 해저에서 신음하는 강철 무덤이 되었습니다. 지금 잠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