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Fantasy
낚시로 세계를 구하십시오! ? 신기한 해양 생물 「시아즈」를 낚아 올리는 모험에 나온 청년 2명의 이야기입니다. 이것은 평화로운 낚시 게임이 아닙니다. 세계의 멸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신비한 해양생물 '시아즈' 'Sea Fantasy'의 세계에는 '시아즈'라는 해양 생물이 바다와 호수에 서식한다. 모양과 크기, 희귀도는 다양하며, 모든 시아즈를 낚을 수 있다. ▼시아즈 낚시하기 시아즈를 낚으려면 '게이지 액션'을 성공시켜야 합니다. 더 강력한 개체 '게이지 기믹'을 가진 시아즈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시아즈의 소재로 제작 낚은 시아즈에서 얻은 재료를 이용해 장비(낚싯대, 낚싯바늘)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장비를 만들면 낚시 액션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배로 탐험하기 플레이어는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배를 얻을 수 있다. 배를 타고 자유롭게 승하선하며 광활한 픽셀 월드를 탐험할 수 있다. ▼낚시 이외의 다양한 2D 액션 낚시만 하는 것이 아니다. 낚시를 하는 틈틈이 다양한 2D 액션 요소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