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NIMAL - Demo
REANIMAL, 지옥이나 다름없는 세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한정 플레이 체험판에서는 게임의 도입부 챕터를 직접 체험하게 됩니다. 사라진 친구를 찾기 위해 버려진 공장으로 모험을 떠날 시간입니다. 조금만 해보면 바로 아실 테지만, 여기서는 서로 힘을 합쳐야 생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부를 플레이하며 소년과 소녀가 만나는 과정을 살펴보고, 무엇보다도 그들이 왜 여기 있는지 알려줄 단서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배를 타고 처음으로 어둡고 험난한 장소를 통과하는 경험도 제공됩니다. 자욱한 안개를 지나 공장의 해안에 도착하게 되면, 두건을 쓴 친구를 찾으며 길을 막는 수많은 장애물을 맞닥뜨리게 됩니다. 장애물을 지나다 보면 친구를 붙잡은 기형의 포획자 '스니퍼'가 앞길을 가로막고요. 다행히 이번 체험판에서 스니퍼를 직접 물리칠 필요는 없습니다. 스니퍼와의 결전은 정식 버전에서 즐겨보세요! 특징 Tarsier Studios에서 새로 창조한 세계에 흠뻑 빠져보세요. 형언할 수 없는 신비한 공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두 명의 주요 플레이어 캐릭터인 '소년'과 '소녀'를 만나보세요. 함께 실종된 친구를 처음으로 찾는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공장과 기차 정비소에서 불가사의한 이야기의 첫 조각들을 발견해 보세요. Tarsier Studios만이 만들 수 있는 신작 협동 공포 게임을 처음 체험해 보세요. 배를 타고 가도 되고, 걸어서 이동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중요한 것은 힘을 합쳐야 끔찍한 공포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