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ific Drive: Whispers in the Woods
Pacific Drive의 새로운 확장팩, '구역'으로 돌아와 이례적으로 집착하는 광신도들의 활약을 목격하세요. 'Whispers in the Woods'는 당신과 당신의 믿음직한 스테이션 왜건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입니다. 게임플레이 시작 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이 확장팩은 올림픽 출입 금지 구역 숲의 새롭고 신비로운 지역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기이한 상징과 조각상으로 표시된 이 숲은 새로운 위험과 미스터리로 가득합니다. 기괴하고 불가사의한 새로운 효과를 더할 유물의 힘을 찾아 직접 경험해 보세요. 그들의 스토리를 경험하세요 - 8~12시간 분량의 스토리를 여러분과 여러분의 스테이션 왜건에서 즐겨보세요. 새로운 저장 파일이나 기존 저장 파일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캐릭터와 외전을 갖춘 완벽한 음성 지원을 갖춘 여정을 떠나보세요. " 그들의 방법을 배우고, 비밀을 밝혀보세요 -그들이 구역으로 와서 고유한 표식을 남겼습니다. 한때 친숙했던 숲에 대한 불안한 비전, OEZ의 속삭이는 숲으로 여정을 떠나세요. - 기이한 제단과 독특한 자원으로 가득한 새로운 지도와 지점들을 탐험하세요. - 새로운 부품과 장식 아이템으로 차량을 꾸미세요. - 나무가 우거져 어두워진 숲 아래에 숨겨진 새로운 변칙들과 이례적인 행동을 경험하세요." 유물을 찾고, 미지의 존재를 받아들이세요 - 힘과 유물의 유해한 위험, 그리고 당신과 당신 세계에 미스터리한 변화와 효과를 가져올 물건을 포함한 게임플레이 시스템 잠금 해제하세요. - 유물 운반은 역시 쉽지 않을 것이나, 이는 당신의 생존에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위험을 감수할 의향이 있으십니까? " 추가 사항 - 여정을 도와줄 신규 차고. - 플레이 방법을 바꿀 신규 경로 모디파이어. - 수집 가능한 신규 차고 장식. - 작곡가 Wilbert Roget II의 신규 작곡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