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RIDERS WORLDSLAYER EXPANSION
OUTRIDERS를 보유한 분들은 WORLDSLAYER 확장팩을 통해 새로운 게임 콘텐츠를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에녹을 더 탐험하며 기존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거나, 레벨 즉시 증가로 30레벨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여 강력한 변종, 에레시키갈과 싸우십시오. 신규 무기, 모드 및 장비와 함께, 팍스 하이브리드 클래스 트리로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신규 엔드게임, 타르야 그라타의 시험에서 더욱 거대한 공포와 마주하게 됩니다. 어센션 포인트가 등장하여 신규 장기 진행도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아포칼립스 난이도 단계를 힘겹게 뚫고, 최대 40레벨까지 단계를 올리며 아포칼립스 장비 및 세 번째 모드 슬롯을 얻을 확률을 올리십시오. 확장팩 특징 죽음을 향한 여정 인류 희망은 에녹 문명의 요람을 향한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1~3인 협동 플레이 솔로나 최대 2명의 친구와 협동 모드를 플레이하며 아포칼립스 세계가 된 행성의 공포를 해결하십시오. 고유한 4가지 클래스 기존 클래스로 계속 진행하거나 여러분만의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고 꾸미십시오. 고유한 4가지의 강력한 클래스 중 하나를 고르십시오. 능력은 스킬 트리와 팍스 트리를 통해 여러분의 플레이스타일에 맞게 더욱 세심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총과 장비 아포칼립스 아이템 및 모드로 캐릭터를를 꾸미고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아포칼립스 아이템에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세 번째 모드 추가 슬롯이 있습니다. 무료 트랜스모그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능력 방대한 스킬 트리에 더해 하이브리드 팍스 트리로 능력과 스킬을 조정하십시오. 모든 아포칼립스 등급에 도전하고 잔혹성, 인내, 기량 및 아노말리 어센션 포인트를 늘리십시오. 엔드게임 타르야 그라타의 고대 도시에서 펼쳐지는 방대한 엔드게임을 즐기며 새로운 공포를 마주하고 멋진 전리품을 얻으십시오. 바로 레벨 올리기 기존 캐릭터로 진행하거나, 30레벨 캐릭터로 가차 없는 액션에 바로 뛰어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