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ect Sports Rivals Hub
Kinect Sports Rivals Hub는 더 멋지게 경쟁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챌린지에 참가하여 더 많은 팬을 얻고 명예와 영광의 길을 걸어가십시오. 팬을 많이 얻어 상위 리그로 진급하면 특별한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그 래더 및 종목 순위표에서 라이벌과 진행 상황을 비교해 보십시오. Champion의 사진을 감상하고 전 세계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최신 소식 및 업로드된 게임 클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