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t Simulator 3 - Pre-Order Standard Edition
필고르가 돌아왔습니다! 스탠다드 에디션을 예약 주문하고 여러분만의 게임 내 예약 젖통을 받아보세요. 네, 여러분이 생각하는 바로 그거 맞습니다. 무리를 모으고 아무도 좋아하지 않는 발굽 달린 암컷 주인공과 함께 떠나는 완전히 새롭고 현실적인 샌드박스 농장 경험, Goat Simulator 3로 모험을 떠나세요. 네, 맞습니다. 저희가 또 이 짓을 하고 있습니다. 음메하는 울음소리와 함께 필고르도 다른 염소들과 합류했습니다. 로컬이나 온라인 협동 모드에서 최대 3명의 친구를 초대하여 팀으로 난장판을 벌이거나, 미니 게임에서 겨룬 다음 절교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라운드의 젖통 소동을 준비하세요. 최신 오픈 월드를 누비며 핥고 박치기하며 난장판을 벌이세요! Goat Simulator 사상 여러분의 시간을 가장 많이 낭비하게 해드립니다! 플레이 방법은 가르쳐드리지 않습니다(튜토리얼만 빼고요!). 그저 여러분이 꿈꾸는 염소가 될 수단을 제공해드릴 뿐입니다. 주요 특징: - 염소가 될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친구 3명도 로컬이나 온라인 협동 모드에 참여하여 함께 염소가 될 수 있습니다. - 농담이 아니라 정말 많은 염소가 있습니다. 화려한 염소가 되고 싶다고요? 키 큰 염소, 줄무늬 염소 등, 수많은 스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원하는 염소가 될 수 있습니다! - 아니면 두루마리 화장지부터 쟁반까지, 온갖 엉뚱한 스킨을 염소에게 입혀보세요. 원한다면 제트팩도 착용해보세요. - 이번에는 진짜 '게임 디자이너'를 고용했고, 그 게임 디자이너들이 이벤트와 엉망으로 당할 NPC, 물리 법칙, 상태 효과, 수집품, 이스터 에그, 거짓말, 배신, 비통함 등, '적절한 양의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그러더군요. - 미니 게임도 추가했다는군요. 아주 많은(7개면 많은... 거죠?) 미니 게임을요. - 누가 뮤지컬이 어쩌고 하셨나요? - 여러분은 키아누 리브스가 될 수 있습니다! 농담이에요, 아직 읽고 계시는지 확인해보려고요. - 하지만, 금붕어가 될 수는 있습니다. 진담이에요! 면책 성명: Goat Simulator 3는 또 하나의 정말 바보 같은 게임입니다. 이 게임으로 동네 염소 떼와 친구가 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까요? 아마 아니겠죠. 데이비드 애튼버러 같은 동물학자나 다른 매체를 통해 진짜 염소에 대해 배우는 게 더 현명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