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ggy Hates Snow Demo
이 데모에서 당신은 Froggy가 되어 적대적인 눈 덮인 사막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눈 속을 파헤쳐 보물을 찾고, 섬뜩한 생물들과 싸우며, 따뜻함이 생명을 의미하는 세계에 적응하세요. 너무 오래 밖에 있으면 얼어붙지만,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면 추위를 견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추위만이 위협은 아닙니다. 흑요석처럼 어두운 괴물들이 눈더미 속을 배회하며, 각자 독특한 행동과 공격을 가집니다. 수수께끼의 이상 지대는 치명적인 도전과 거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눈을 엄폐물로 활용하거나 화염방사기와 폭발물로 날려버려 우위를 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