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XVI DEMO
『FINAL FANTASY XVI』 게임 초반 부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으로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클리어하면 액션 요소를 더욱 즐길 수 있는 특별 사양판 「소환수 액션 트라이얼」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체험판은 제품판과는 일부 사양이 다릅니다. ※「소환수 액션 트라이얼」은 저장 및 불러오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데이터는 제품판으로 이어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