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mtown: A Different Story Demo
Bloomtown: A Different Story는 유쾌한 1960년대 아메리카나 세계를 배경으로 턴제 전투와 몬스터 테이밍, 소셜 RPG를 융합한 내러티브 JRPG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할아버지가 사는 고즈넉하고 조용한 마을로 여름휴가를 보내러 온 Emily와 그 동생 Chester가 되어 플레이합니다. 그런데 말이죠, 마을이 조용해도 너무 조용합니다… 아이들이 하나둘 실종되기 시작한 데다, 악몽은 점점 현실에서 튀어나올 듯하게 변해가고 있고요… 모험가 정신으로 똘똘 뭉친 12살 소녀의 시야에는 뭔가 확실히 이상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수수께끼를 파헤쳐 Bloomtown과 주민들을 암울한 운명에서 해방해야 합니다! 두 세상의 이야기: Bloomtown은 조용하고 고즈넉한 미국 마을입니다. 영화관, 식료품점, 도서관, 공원 등을 갖추고 있죠… 그렇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겉모습일 뿐. 사실은 지하 세계에 악마들의 세상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실종되는 지금, 여러분이 나서서 마을을 구해야 합니다. 색다른 이야기: 수수께끼로 가득한 모험을 떠나세요. 마을 주민들을 그 자신의 악마로부터 구해줘야 합니다. 공포와 부도덕이 지하 세계에서 흉측한 생명체의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Emily와 친구들을 따라 불가사의한 실종 사건의 진상을 밝혀내고 Bloomtown 주민들의 영혼을 구원하세요. 꿈을 현실로 만드는 팀워크: 지하 세계에서는 거대한 악마와 던전 보스를 상대로 전술적인 턴제 전투가 펼쳐집니다.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 Emily는 혼자가 아니니까요. 다양한 캐릭터 능력과 강점을 응용해 승리를 쟁취하세요. 내면의 악마는 물론 사로잡은 악마를 소환해 파괴적인 콤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지하 세계의 악마 길들이기: 전투 중 약해진 적을 사로잡아 길들일 수 있습니다. 수없이 많은 독특한 악마와 깊이 있는 융합 시스템을 이용해 수백 가지 시너지를 창출하고, 나만의 악마 사냥꾼들을 만들어 보세요. 여름휴가 모험: 마을의 숨겨진 구역을 탐험하고, 체육관에서 육체적인 능력을 단련하고, 식료품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해 용돈을 벌어보세요. 그 밖에도 유능한 친구를 사귀거나 마음이 편안해지는 원예를 취미로 즐길 수도 있답니다. 모험에 득이 되고 안 되고는 따로 정해져 있는 게 아니죠. 모험가인 여러분의 생각 나름 아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