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tiste Demo
가족 내의 비극으로 인해 황폐해진 사라(Sara)와 그의 아들 톰(Tom)은 영국의 한 외떨어진, 깎아지른 듯한 절벽에서 새출발을 찾는다. 그러나, 최악의 공포는 그곳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으니. 그들의 베일에 싸인 새 보금자리 한 구석, 먼지 쌓인 캐비닛 속의 바티스트(Baptiste)라는 이름의 인형이 봉인되어 있다. ‘이것을 절대 유리 감옥에서 풀어주지 마시오’라는 불길한 설명 하에. 도피처가 되어야 할 곳은 곧, 그들의 정신과 생존본능을 시험에 들게하는 악몽의 아수라장으로 전락한다. 공포 비디오 게임 '바티스트'의 데모 버전입니다. 모험의 시작과 몇 가지 비밀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