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WW1 Josiah Outfit
제1차 세계대전 복장을 입은 조사이어로 플레이하세요! 조사이어의 과거는 베일에 싸여져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건, 그가 제1차 세계대전에 참전했고, 그 증거로 군복까지 갖고 있다는 사실이죠. 이 복장은 조사이어가 참전했다는 것을 알려주는 유일한 물건이지만, 그는 그런 과거를 이제는 잊고 싶어 합니다. 이 번들에는 캐릭터 복장 하나와 헤드기어 2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