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SVT-38 Rifle Bundle
보리스가 좋아하는 무기, SVT-38는 강력한 반자동 소총입니다. 물론 러시아제입니다.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이 무기는 강력하고 치명적인 구 소련 기술의 극치입니다! 이 무기 번들의 구성품: - SVT-38 소총 - 부적 2종 (부서진 수갑, 무기 문장) - 맞춤 무기 스킨 2종 (교도소 문신,헌츠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