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Lee No. 4 Bolt-Action Rifle Bundle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영국군의 대표적인 무기로 활약한 Lee No. 4 는 전투 중에 치명적인 한방으로 적을 제압합니다! 안정적으로 탄환을 발사하는 이 소총은 중거리부터 원거리 전투에 적합하며, 발사 속도는 느리지만 파괴력이 좋아서 거인을 상대할 때 아주 효과적입니다! 이 무기 번들의 구성품: - Lee No. 4 소총 - 부적 2개 (헥터의 행운의 부적, 파일럿 날개) - 맞춤 무기 스킨 2개 (예식용, 스피트파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