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Desert Damaged Weapon Skins
이 무기가 사막의 열기 속에서도 제대로 작동하기만 한다면, 당신에게 불가능이란 없을 겁니다! 이 무기 스킨*을 지금 구입해서 당신의 총에 사막에서 손상된 느낌의 마감을 적용하세요. *스킨은 기본 게임에 포함된 모든 무기에는 적용되지만, DLC 무기와는 포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