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Bomb Lance Shotgun Bundle
고래가 나타났어요! 강화된 포신으로 적을 완벽하게 저지하는 작살포는 원래 고래잡이에 사용됐지만... 언데드를 상대로도 아주 효과적입니다! 오늘 바로 장만하세요! 이 무기 번들의 구성품: - 작살포 샷건 - 부적 2종 (망가진 나침반, 백상아리 턱뼈) - 맞춤 무기 스킨 2종 (따개비, 해적 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