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4 MyRISE 메가 부스트
WWE 2K24 MyRISE 메가 부스트로 스포트라이트의 주인공이 되고 200 속성 포인트를 마음대로 사용하여 MyPLAYER를 향상시키세요. MyRISE 메가 부스트는 시즌 패스에 포함된 여러 아이템의 일부이며, WWE 2K24 디럭스 및 WrestleMania 40주년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MyRISE 메가부스트는 시즌 패스의 일부로 포함되어 있으며, 시즌 패스는 WWE 2K24 디럭스 및 WrestleMania 40주년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