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7 FIA World Rally Championship
FIA 월드 랠리 챔피언십에서 실제 경기장을 충실하게 재현한 13개 랠리와 52개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직접 달려 보세요. 챔피언십에 참가한 최고의 드라이버가 되어, 더 빠르고, 더 강력하고, 더 민첩한 신형 자동차의 운전석에 앉아 보세요. 현대, 토요타, 시트로엥, 포드 등 세계 유수의 제조사 차량들을 실제와 같은 운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재현했습니다. 55개의 공식 팀이 포함되어 있으며, WRC 2와 WRC Junior 수많은 드라이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3가지 Epic Stages에서는 15분 이상 경주가 계속되는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전례 없는 레이싱 게임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와 WRC 팬 모두를 위한 궁극의 내구 레이스입니다! – 새로운 물리학 엔진으로 WRC 2017 차량의 위력을 실감 나게 재현합니다. – 전면 개편을 거친 트랙에서 극도로 현실적인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로컬 분할 화면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지원합니다. – 매주 새로운 온라인 도전 과제가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