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10 FIA World Rally Championship
WRC 10과 함께 챔피언십 50주년을 기념하며 신규 콘텐츠와 센세이션으로 가득한 새로운 Anniversary 에디션을 만나 보세요. 1973년부터 지금까지 일어난 가장 치열한 순간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WRC 10 History Mode에서 19개의 역사적 이벤트를 통해 각 시대의 레이싱 환경에 적응하며 운전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최초로 공개하는 WRC 콘텐츠: - 신규 2021 랠리 4개: 에스토니아, 크로아티아, 벨기에, 스페인 - 아크로폴리스, 산레모, 독일, 아르헨티나 등 역사적 랠리 6개 - 스페셜 스테이지 120개 - 2021 시즌 공식 팀 52개 (WRC, WRC2, WRC3, Junior WRC) - Alpine, Audi, Lancia, Subaru, Ford, Mitsubishi, Toyota 등 다양한 제조사의 전설적인 차량 20종 모두가 입을 모아 레이싱 게임의 꽃이라고 평가하는 커리어 모드 역시 광범위한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색상 수정 기능이 추가되어 나만의 팀을 생성하고 최신 차량에 나만의 색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매우 사실적이고 정밀한 물리 엔진을 사용하는 WRC 10에서 개선된 공기력, 터보, 제동 관리를 통해 훨씬 실감 나는 주행을 경험해 보세요. 몰입을 강화하기 위해 음향 디자인 역시 개선했습니다. 치열한 e스포츠와 일일 및 주간 도전과제, 클럽도 잊지 마세요. 나만의 대회를 생성하며 자신의 수준에 맞는 드라이버와 실력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