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GSPAN (윙스팬) + 유럽 확장
번들 포함 내역: - WINGSPAN (윙스팬) - WINGSPAN (윙스팬): 유럽 확장 WINGSPAN (윙스팬)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편안한 1~5인용 전략 카드 게임입니다. 각 새는 세 서식지 중 한 곳에서 강력한 조합을 확장합니다. 목표는 최고의 새를 찾아서 나의 야생 동물 보호 지역으로 불러모으는 것입니다. WINGSPAN (윙스팬): 유럽 확장에서 다른 대륙으로 여정을 떠나보세요. 유럽의 다양한 서식지를 탐험하며 새롭고 흥미로운 능력을 가진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새들을 만나보세요. WINGSPAN (윙스팬): 유럽 확장? 새로운 새 – 새로운 능력 새로운 지역에는 발견할 수 있는 더 많은 새들이 있습니다. 각각의 음성 녹음이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유럽의 새들은 라운드 종료 능력 사용하고, 상대의 먹이를 집고, 하나의 카드로 두 개의 슬롯을 차지하는 등 완전히 새롭고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고 새로운 전략을 세우세요 라운드 목표에 새로운 목표가 추가되어 게임 플레이에 다양성을 더하고 새로운 균형을 만듭니다. 현명한 자원 활용으로 이득을 최대화 하세요. 창의력을 발휘해 새로운 승리 방법을 찾아보세요!! 유럽의 아름다운 풍경을 경험하세요 WINGSPAN (윙스팬): 유럽 확장은 유럽에서 영감을 받은 아름다운 그림 같은 배경을 보여줄 것입니다. 활짝 핀 네덜란드 튤립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유럽 지역의 분위기에도 흠뻑 빠져볼 수 있습니다. 편안한 음악에 빠져보세요 WINGSPAN (윙스팬)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Pawel Gorniak이 작곡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 빠져보세요. 유럽의 전통적인 현악기 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밝고 편안한 곡들은 어려운 게임 플레이도 침착하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게임의 기본 버전에서 모든 기능을 즐기세요 WINGSPAN (윙스팬): 유럽 확장에서도 기본 버전의 게임에 있는 모든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어로 친구 또는 새로운 사람들과 플레이하세요. 자신의 능력을 시험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추가 목표와 보너스 카드가 포함된 오토마 모드와 주간 도전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