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Space Marine 2 - Season Pass 2
이 번들을 구매하면 맞춤 설정 메뉴에서 번들 콘텐츠 중 일부를 잠금 해제할 수 있게 됩니다. PvP 및 PvE 모드에서 획득한 징발품 포인트로 해당 DLC 관련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각 팩의 설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시즌 패스 2로 가장 좋아하는 스페이스 마린 챕터의 새로운 아머, 무기, 챔피언 꾸미기 요소를 획득하고 Warhammer 40,000: Space Marine 2의 추가 콘텐츠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십시오. 본 콘텐츠는 출시 후 상점 또는 게임 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즉시 이용 가능: - Black Templars Champion Pack - Imperial Fists Cosmetic Pack - Blood Angels Champion Pack - Salamanders Cosmetic Pack - Raven Guard Champion Pack - Carcharodons Cosmetic Pack - Iron Hands Chapter Pack - Salamanders Champion Pack 2 - Raptors Cosmetic Pack Warhammer 40,000: Space Marine 2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