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Space Marine 2 - Salamanders Champion Pack
Salamanders Champion Pack으로 챕터의 자랑스러운 군사적 유산을 기리십시오. 이 팩은 녹턴의 전사들의 상징색 및 상징으로 장식된 스나이퍼 클래스 전용 고유 전신 파워 아머 스킨 1종과 볼트 스나이퍼 라이플 스킨 1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DLC의 꾸미기 요소는 본 게임의 작전 및 영원한 전쟁 모드에서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Salamanders Champion Pack은 Warhammer 40,000: Space Marine 2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