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Boltgun - Forges of Corruption Edition (Windows)
워해머 40,000: 볼트건 - 포지 오브 커럽션 에디션은 레트로 슈팅 게임에 대한 궁극의 워해머 40,000 스타일 오마주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가장 완전한 방법으로, 베이스 게임과 포지 오브 커럽션 DLC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볼트건을 장전하고 거침없이 전투로 뛰어드세요! 워해머 40,000과 클래식하고 정신없는 FPS 게임플레이, 그리고 즐겨 했던 90년대 레트로 슈팅 게임의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감상하세요. 전투 경험으로 다져진 스페이스 마린이 되어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과 카오스의 데몬들을 맞서 싸우며 은하계를 가로지르는 위험천만한 미션을 수행하세요. 눈이 부신 부머 슈터 스타일로 스프라이트, 픽셀과 피가 터져 나가는 가운데 파괴적인 무기를 마음껏 휘두르세요. 온 은하계 최악의 이단자들을 쏘고, 찢고, 베며 거대한 레벨을 달리고, 점프하고, 돌진해 통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