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mpire: The Masquerade - Bloodlines 2 - Santa Monica Memories를 통해 Bloodlines 원작의 향수를 다시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코스메틱 팩에는 정지 표지판, 앙카란 석관, 보어만 초상화 등 피난처를 장식할 수 있는 상징적인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Santa Monica Memories가 있다면 새로운 클랜으로 게임을 완료할 때마다 피난처에 클랜 네온사인이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