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Point Campus 얼리 어답터 보너스
Two Point Campus를 진작부터 현명하게 고르신 분들은 자신의 웅장한 대학교 교정을 장식할 수 있는 멋진 보너스 아이템을 받게 됩니다. 깔끔한 ‘U’자형 정원을 가꾸고, 지식의 샘으로 배움을 향한 갈증을 해소하시고(음용수는 절대 아닙니다), 지혜의 진주에서 따뜻한 학문의 빛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