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cker SxS 20G 12구경 산탄총의 여동생 격인 20구경 산탄총은, 사용하는 탄의 속도가 느리고 무게가 가벼워 반동이 적고 다루기가 쉽습니다. 조준경 호환성 Strecker SxS 20G는 기본적인 가늠쇠와 더불어, 녹색과 빨간색의 발광 섬유 광학 조준경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탄약 이 20구경 새 사냥용 산탄은 고지대 동물을 잡는 사냥꾼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20구경 산탄은 소형 사냥감이나 여우 사냥에 적합합니다. 20구경 슬러그탄은 범용으로 강력합니다. 미끼 커스텀 페인팅된 이 풀바디 미끼는 아무리 약삭빠른 캐나다 기러기도 속일 수 있습니다. 이 미끼를 놓으면 하늘을 나는 기러기가 무리에서 벗어나 땅에 내려앉을 확률이 증가합니다. Incognito Deluxe Layout Blind - 들판 위장 목초지와 들판에서 새를 사냥할 때 매우 유용한 블라인드입니다. 배치하면 사냥꾼의 몸을 훌륭하게 가려 새를 덮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