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iftbreaker: Into The Dark PC
애슐리는 리프트브레이커 임무 동안 돌을 뒤집지 않은 상태로 내버려 두지 않도록 배웠습니다. 그래서 갈라테아 37에서도 똑같이 실행했죠. 이번에 애슐리는 자신의 훈련 과정을 다시 생각해 보게 됩니다. 리프트브레이커: 어둠 속으로는 갈라테아 37 지하의 알 수 없는 깊이에 있는 방대한 동굴계에서 펼쳐집니다. 독특한 생태계는 상상할 수 없는 자원과 애슐리의 과거의 그림자를 숨기고 있습니다. '어둠 속으로'에서는 특별한 도전들이 등장하고 위협이 도사리는 곳에서의 적응 능력을 시험하게 됩니다. 확장팩에 대하여: 어둠 속으로'는 리프트브레이커의 두 번째 월드 확장팩입니다. 최신 스토리 캠페인으로 우리의 영웅은 갈라테아 37의 동굴 속 여정을 떠납니다. 변칙적인 중성미자 파열과 특이한 지진 활동이 계속되어 애슐리와 릭스는 세상을 끝장낼 위협과 마주하게 됩니다. 모든 능력을 총동원해서 동굴에서 길을 찾고 문제의 근원을 찾아내야 합니다. 동굴을 파헤치고, 연구 샘플을 수집하며, 신기술을 발명하고 적에게서 세상을 구하세요. 특징: 지하 생물군계에서 벌어지는 신규 스토리 캠페인을 플레이하세요. 신규 드릴 메커니즘을 사용해서 동굴을 파헤치세요. 해당 환경에서만 발견되는 새로운 생명체, 식목, 기타 흥미로운 것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세요. 신규 무기와 기술을 사용해서 거대한 지하 괴수의 공격을 막아내세요. 가장 험준한 지형과 전력 생산 문제를 기지 건설 방법으로 해결하세요. 애슐리의 과거에 대한 알 수 없는 정보를 알아내세요. 확장팩 콘텐츠: 확장팩의 스토리 콘텐츠는 기존 리프트브레이커의 메인 캠페인과 통합됩니다. 확장팩의 새로운 콘텐츠는 게임을 진행하며 잠금 해제됩니다. 리프트브레이커 스토리 캠페인을 이미 완료한 경우, 끝난 지점에서 여정을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추가된 스토리 부분이 즉시 잠금 해제되며 새로운 세상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