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ed Exile - Survival Horror
탈출 의식을 수행하면 사냥은 시작되고, 미치광이 추격자가 당신을 죽이기 위해 뒤쫓기 시작합니다! The Red Exile은 일인칭 서바이벌 호러에 로그라이크의 반전을 더한 게임입니다.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맵은 절차적으로 생성되어 항상 긴장감을 더해줍니다. 일일이 직접 만든 퍼즐을 풀고 심오한 레벨 디자인을 경험하세요. 당신의 임무는 미치광이 추격자가 당신을 먼저 찾아 죽이기 전에 탈출 의식을 수행해서 이 광기의 세계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아이템을 찾아 새로운 방을 열고 의식을 완료하면서 추격자를 피하고, 따돌리고, 막아내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AI 기반의 추격자는 당신이 수행하는 액션을 통해 배우고 점점 더 강해지니까요! 퍼크를 모아 새로운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상황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만드세요. 과연 당신은 쫓고 쫓기는 이 죽음의 게임 속에서 무사히 적응하고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