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Hero of Nostalgaia
The Last Hero of Nostalgaia는 놀랍도록 풍부하고 복잡한 세상을 배경으로 어두운 이야기 전하는 풍자적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충실도 입자가 모두 새어나가며 비디오 게임 세상인 Nostalgaia가 불가사의한 픽셀화 세상으로 붕괴되고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가장 소중한 추억마저 망각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빛이 희미해지고 프레임이 줄어드는 종말의 위기에 처한 세상에서 이에 맞서 싸우겠다는 희망이 피어오릅니다. 당신은 Nostalgaia에 생성된 가장 흉측한 픽셀화 영웅이 되어 당신의 존재 자체를 경멸하는 냉소적인 내레이터의 조롱을 견디며 어리석은 주민 군단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해당 장르의 팬들이 충분히 즐길 만한 어렵지만 받아들일 수 있는 수준의 전투와 함께 캐릭터 *완전 개인 맞춤화, 독특한 전투 방어구, 풍부한 이야기를 전하는 매력적인 서술 매커니즘을 특징으로 하는 The Last Hero of Nostalgaia의 뒤틀리고 악랄한 이야기는 그 정점에서 당신을 거의 확실한 죽음으로 내던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