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lder Scrolls IV: Oblivion Game of the Year Edition (PC) – 2009
퍼블리셔 업데이트 - 이 페이지는 2009년에 출시된 The Elder Scrolls IV: Oblivion Game of the Year Edition(PC)의 제품 페이지입니다. 2025년에 출시된 The Elder Scrolls IV: Oblivion Remastered를 구매하려면 "Oblivion Remastered"를 검색하세요. The Elder Scrolls IV: Oblivion 올해의 게임 에디션이 역대 최고의 RPG를 선보입니다. 가장 풍부한 세부 묘사와 생동감 넘치는 게임 세상 속으로 들어가 보십시오.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와 전대미문의 그래픽의 강력한 조합으로 나만의 페이스로 주요 퀘스트를 풀거나 나만의 도전을 찾아 거대한 세계를 탐험하십시오. 올해의 게임 에디션에는 거대한 Oblivion 세계에 새로운 퀘스트와 콘텐츠가 추가된 Knights of the Nine과 Shivering Isles 확장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평가들이 Oblivion을 왜 2006년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했는지 직접 확인해보십시오. 주요 기능: 다른 세계에서 다른 삶을 살아보십시오 고귀한 전사에서 사악한 암살자나 주름으로 가득한 마법사까지 원하는 캐릭터를 만들어 플레이해보십시오. 1인칭 근접 전투와 마법 새로운 전투 및 마법 시스템이 1인칭 롤플레잉에서 한 발 한 방마다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수준의 강렬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Radiant AI 이 획기적인 AI 시스템은 Oblivion의 캐릭터가 연중무휴 일정을 보낼 수 있게 해주며 주변의 환경에 따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아닌 캐릭터도 먹고, 자며 자신만의 목표를 완수합니다. 탐험할 새로운 땅 Shivering Isles 확장팩에서 Mania와 Dementia로 나뉘었으며 Oblivion에서 경험한 어떤 것들과도 다른 Sheogorath의 이미지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세상을 보십시오. 새로운 적 곤충, Flesh Atronachs, 뼈로 이루어진 Shambles, 수륙양용의 Grummites 등으로 가득한 땅인 Shivering Isles의 생명체와 전투를 벌이십시오. 새로운 분파의 시작 The Knights of the Nine은 오랫동안 잊혀져 왔습니다. 서사적인 퀘스트 라인을 따라 머나 먼 Cyrodill을 가로지르며 과거의 영광을 되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