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ika And Dragons (Xbox One)
운명의 순간이 왔습니다—드래곤 알이 부화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존경받는 장로 드래곤으로서, 어린 용들이 성장하고 진화하여 장엄하고 막을 수 없는 자연의 힘이 되도록 이끄는 것이 여러분의 신성한 임무입니다. 그들을 위대한 존재로 이끌어 새로운 드래곤 시대를 열 수 있을까요? Suika And Dragons 는 Suika 에서 영감을 받은 퍼즐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가장 오래된 장로 드래곤이 되어 드래곤 알을 부화시키고, 건강하고 강하게 성장하여 드래곤 혈통을 이어가도록 돕는 것이 목표입니다. 세 개의 드래곤 알 중 하나를 선택하고 적절한 환경에서 부화시키세요. 숲에서는 녹색 드래곤, 산에서는 붉은 드래곤, 호수에서는 푸른 드래곤이 잘 성장합니다. 드래곤이 성장하려면 드래곤 코어 를 융합해야 합니다. 같은 종류의 코어 두 개를 합치면 더 큰 드래곤 코어 가 생성되며, 융합할 때마다 드래곤은 에너지를 얻어 성장하고 진화합니다. 강하고 자랑스러운 위대한 드래곤으로 키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