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Power Football
멋진 스타일과 에너지 넘치는 액션이 어우러지는 아케이드 스타일 축구 게임입니다. 신나는 여러 모드에서 트릭으로 슈퍼 파워를 제압하며 거리 축구계의 전설이나 친구들과 실력을 겨루어 점차 Street King에 등극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