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ic Mind: Spectre of Communism
Strategic Mind: Spectre of Communism은 제2차 세계 대전 시대를 배경으로 한 (hi)스토리 중심의 턴제 전략 게임입니다. 세련된 워게임 메카닉, 스토리가 풍부한 게임 플레이, 현대적인 3D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세계 공산주의 혁명을 준비하는 소련 군대를 이끄십시오. 스탈린을 위하여! 조국을 위해! 이 게임에는 많은 역사적 작전과 이벤트가 있지만 여러 대체 역사의 순간도 있습니다. WW2 역사에 열정을 가진 팀이 역사적 세부 사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했습니다. 모든 작전 전후의 시네마틱을 보면 당신이 진정으로 펼쳐지는 획기적인 사건의 참가자임을 거의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수많은 기본 및 보조 목표를 통해 모든 전투를 자세히 탐색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플롯 중심이며 Joseph Stalin, Georgy Zhukov, Vyacheslav Molotov, Kliment Voroshilov, Lavrentiy Beria, Aleksandr Vasilevsky, Konstantin Rokossovsky 등과 같은 많은 역사적 인물을 특징으로 합니다. Strategic Mind: Spectre of Communism은 Strategic Mind 게임 라인의 세 번째 작품입니다. 첫 번째인 "Strategic Mind: The Pacific"은 태평양 전쟁 중 해전을 다룬 것이고, 두 번째인 "Strategic Mind: Blitzkrieg"는 독일의 관점에서 유럽 극장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입니다. "Strategic Mind: Spectre of Communism"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소련의 용감한 마음과 사악한 배신으로 가득 찬 이야기를 전할 때입니다. Strategic Mind 프랜차이즈의 일부로 기존 다양성에 새로운 콘텐츠 및 기능을 추가하는 것과 함께 시리즈의 많은 기능을 유지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