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Ancient Relics Story Pack
Stellaris - Ancient Relics Story Pack은 Paradox Development Studio의 대표적인 SF 대전략 게임인 Stellaris의 새 스토리 팩입니다. 오래 전 사라진 Relic World 문명의 폐허를 발견해 그들의 발생과 몰락의 스토리를 알아보세요. 버려진 도시와 함선을 발굴해 그 안에 감추어진 진실을 밝혀내고, 강력한 유물을 찾아내 제국의 야망을 위해 이용하세요. Stellaris: Ancient Relics 포함 사항: ● 선조의 유물: 게임 이벤트를 해결하거나 고고학 현장에서 발굴을 완료하고 소중한 유물을 보상으로 받으세요. 각 유물마다 행성간 모험에 도움을 줄 상당한 혜택을 품고 있습니다. ● 발굴: 다양한 미지의 외계 세계에서 새로운 고고학 현장을 발굴하고 제국의 연구... 또는 약탈을 수행하세요. 각 현장마다 하나에서 여섯 개의 챕터로 조사하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역사를 되짚어가며 유물을 발굴해 제국의 영광을 위해 사용하세요. ● 앞서 온 자들: 두 개의 멸종한 선구자 문명인 Baol과 Zroni에 관한 증거를 발견하세요. Baol은 소행성에 뻗어나가는 하이브마인드였고, Zroni는 지금까지 존재했던 가장 강력한 심령의 존재였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들의 홈 시스템을 조사하여 그들이 누구였는지, 그리고 더 중요하게는 그들의 종말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는지 조사해야 합니다. ● Relic World: 한때 번영했던 문명인 이 Relic World는 지금은 죽은 채로 버려진 폐허와 잠들어 있는 미스터리만 가득합니다. 플레이어는 고고학 현장을 발굴하여 강력한 유물들에 빛을 비추어야 합니다. ● 유물의 교훈: 역사가 주는 교훈은 우화나 골동품보다 소중합니다. 때로는 우주에서 자신의 존재를 이해하는 열쇠가 되어주기도 합니다. 고고학 연구를 활용하여 제국의 번영에 힘을 보태줄 수 있는 새로운 자원인 Minor Artifacts를 발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