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l Seed - Deluxe Edition
스틸 시드는 멸종 위기에 처한 어두운 SF 세계를 배경으로 한 스텔스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으며, 비밀을 밝히고, 위험에서 살아남고, 해답을 찾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을 찾으세요. - 기본 게임 스틸 시드의 전체 스토리를 경험하고 모든 복도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죽어가는 세계를 탐험하세요. - 배틀슈트 팩 외관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으신가요? 디럭스 에디션에는 조이를 위한 두 가지 특별 슈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피스 슈트 - 벌의 힘과 형태에서 영감을 받은 매끈하고 민첩한 갑옷. 스톰 인 어 티컵 슈트 - 개발사 스톰 인 어 티컵의 시그니처 컬러로 제작된 대담한 디자인. - 스틸 시드 - 사운드트랙 안드레아 레미니가 작곡 및 프로듀싱한 공식 사운드트랙으로 스틸 시드의 매혹적인 세계에 푹 빠져보세요. 모든 트랙은 MP3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 스틸 시드 - 디지털 아트북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스틸 시드의 예술적 비전을 탐험해 보세요. 이 SF 세계를 생생하게 구현한 초기 콘셉트 아트, 캐릭터 디자인, 세부적인 환경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