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스 함선 팩으로 창조적인 전투를 펼쳐 여러분의 모험을 강화하고 승리를 이루어내십시오. 랜스 함선 팩에는 다음 콘텐츠의 디지털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헌터 하카 조종사 1명 * 랜스 함선 1척 * 임플로더 무기 1종 헌터는 전 비밀 요원 출신의 영적 전사입니다. 그는 금욕적이지만 차분하고 정이 많습니다. 그는 이니셔티브에서 가장 이성적인 인물이자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부닥쳤을 때 사람들을 진정시키는 존재감을 발산합니다. 헌터의 함선인 랜스는 과거에 헌터가 조종하던 비밀 작전용 군용기를 모방하여 설계된, 공중전에 최적화된 민첩한 전투기입니다. 빠르고 뛰어난 기동성을 갖춘 랜스를 칠흑 같은 우주에서 분간해 내기는 쉽지 않습니다. 임플로더는 중력 무기의 정점입니다. 양자 중첩 기술을 사용하여 소규모 특이점을 형성한 뒤 대상을 향한 선형 축을 따라 해당 현상을 적합한 형태로 변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