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부터 4월 21일까지 무료로 플레이하세요! 게임 구매 결정 시 진행 내역이 저장됩니다. 디럭스 에디션을 구입해 게임 출시 시 모든 조종사와 함선, 그리고 무기를 획득하십시오! 이 모듈형 완구를 조합하면 아틀라스를 구원하기 위한 전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다음 콘텐츠의 디지털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Starlink 게임 * 함선 5척 : 제니스, 넵튠, 에이펙스, 밴가드, 네이더 * 조종사 9명 : 메이슨, 저지, 체이스, 헌터, 샤이드, 레비, 레이저, 엘리, 칼 * 무기 15종 : 화염방사기, 냉각탄 집중포화, 슈레더, 레비테이터, 볼케이노, 임플로더, 널리파이어, 아이언 피스트, 빙결 광선, 크러셔, 슈퍼 개틀링, 쇼크웨이브, 가우스 포, 헤일스톰, 메테오 Starlink: Battle for Atlas에서는 은하계 조종사 무리를 이끌며 당신만의 스타쉽을 건조하거나, 아틀라스 항성계를 탐험하며 사악한 그락스와 그의 잊힌 레기온과 싸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