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field Digital Artbook & Original Soundtrack
이 애플리케이션으로 플레이어들이 Inon Zur가 작곡한 Starfield의 장엄한 인게임 음악을 듣고, 게임의 초기 컨셉 아트를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보너스 아이템은 Starfield Premium Edition 구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