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Trek Prodigy: 슈퍼노바
Protostar가 죽어가는 별로부터 이상한 신호를 포착한 후, Dal R’El과 Gwyndala는 초신성이 친구, 함선, 새로운 외계 종족, 그리고 행성계 전체를 파괴하기 전에 모두를 구하기 위해 시간과 경쟁합니다! Protostar의 오작동하는 수송기가 승무원들을 세 개의 외계 행성에 흩어지게 할 때, Dal과 Gwyn은 기발한 퍼즐을 극복하고, 적대적인 환경을 견디고, Jankom Pog, Rok-Tahk, Zero 그리고 Murf를 구하기 위해 치명적인 로봇 군대와 싸우기 위해 지혜와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친구들을 찾는 과정에 Protostar를 파괴하고 역사의 흐름을 바꾸기 위해 어떤 일에도 멈추지 않을 악랄하고 치명적인 새로운 적도 발견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