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Force: Conquest of EO - Children of Nor
별들이 줄을 맞추어 정렬하고, 그림자가 솟아납니다. 그림자가 요동치고 별들이 정렬할 때, 에오 왕국이 다시 한번 전율합니다. 세상의 어두운 한 귀퉁이에서 새로운 세력이 등장합니다. 바로 베일에 싸인 다크 엘프들로, 교활하고, 정확하면서 무자비한 야망을 전장에 표출하는 이들이죠.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이 DLC에는 강력한 신규 제작 원형인 점성술사도 들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점성술사가 되어 신비한 별자리 제작의 기술을 익히게 됩니다. 마법의 보석을 거둬들이고 우주의 에너지를 주입한 뒤, 이를 사용해 복잡한 별 지도를 제작하세요. 지도를 통해 운명의 힘을 원하는 대로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이 천상의 구성체는 강력한 보너스를 선사하고, 세상의 구조를 바꾸고, 여러 별 곳곳에 흩어져 숨겨진 진실을 열어젖힙니다. 별을 관측하는 하수인을 왕국 전역으로 파견해 새로운 별자리를 발견하고, 별자리가 선사하는 별의 힘을 사용하세요. 총 8개의 신규 유닛이 포함된 다크 엘프는 독 사용과 헬퍼 소환이라는 특기를 발휘해 스테이지에 신선한 전략 옵션을 선사합니다. 달빛 아래에서 번영하는 이 진영은 강력한 맹금 기수, 마녀, 검의 달인, 흑마법사뿐만 아니라, 악명 높은 잠입자처럼 특별한 육로 맵 능력을 지닌 유닛도 전장에 소환합니다. 이 가운데, 새로운 서클 마법사가 전장에 그림자와 속임수를 엮어 넣었고, 뱀 Zahaar가 피아라의 궁정과 군대에 침입했습니다. 그의 교활한 계략에 무릎을 꿇겠습니까, 아니면 음모를 뚫고 승리를 거머쥐겠습니까? 신규 진영: 다크 엘프 – 은밀하고, 전략적이고, 무자비한 변절자 수호자 노르의 후손들이 피아라를 통째로 손아귀에 넣기 위해 계획을 세웁니다. 신규 원형: 점성술사 – 별자리를 제작하고 마법의 보석에 힘을 불어넣어 병사 또는 왕국을 강화하거나 심지어 운명조차 바꿔보세요. 신선한 모험과 도전 – 새로운 퀘스트를 발견하세요. 노르의 후손을 돕거나, 그들의 계략으로부터 피아라 전역을 수호하세요. 신규 적대자: 뱀이라 불리우는 독의 달인 Zahaar가 위대함을 향한 여러분의 여정에 위협을 드리웁니다. 신규 달의 위상 – 달이 차고 기울면서 세상이 변화하며, 게임플레이의 새로운 길이 열립니다. 신규 아이템 및 자원 – 진정한 문실버와 같은 신규 자원으로 새로운 아이템을 제작하고 제작법을 발견하세요. 신규 유닛과 몬스터: 달의 크리처에게 명령을 내리세요.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분노 앞에서 먹잇감이 되어버리고 말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