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PARK: SNOW DAY! Bear-Serker Pack
Bear-serker Cosmetics Pack 그리즐리 전사 복장을 입고 적을 지리게 하라! 아이답게 그린 식스팩, 얼굴 문신, 사악한 곰 투구를 착용하고 멋진 상남자의 모습을 뽐내세요. 모두에게 온몸으로 이렇게 말하는 겁니다. 이 마을을 털러 왔다! 모조리! 싹 다 불태워 버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