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CALIBUR VI DLC 제6탄 - 플레이어블 캐릭터 : 카산드라
●이 제품을 포함하는 「SOULCALIBUR Ⅵ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SOULCALIBUR Ⅵ 시즌 패스」도 판매 중입니다. 구매 시 주의하여 주십시오. 내용 설명 이 제품을 구입하시면 「SOULCALIBUR VI」 본편에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카산드라』를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STORY: Soul Chronicle」 모드에서도 카산드라 전용의 이야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SOULCALIBUR Ⅳ 이래로 다시 등장하게 된 ”용약의 여전사” 「카산드라」를 조작하여, 방패를 사용하는 호쾌한 공격이나 매우 강력한 「Holy Smite」로 대전 상대를 압도하자! ■DLC 내용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카산드라」 ・「STORY:Soul Chronicle」 추가 스토리 ・추가 크리에이션 파츠(5종류) ・추가 무기(8종류) ・추가 칭호(4종류) ・추가 배틀 코멘트(2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