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me 3K: Rise Against Despot
덱빌딩, 생존과 만나다 Slime 3K는 깊이 있는 덱 빌딩 시스템을 도입하여 생존류 게임에 전략적인 깊이와 창의적인 실험정신을 더했습니다. 카드를 해금, 업그레이드, 섞거나 일치시켜 인상적이면서도 엉뚱한 무기 및 특성을 성장시켜 보세요. 매 게임마다 완벽한 피바다를 만들어보세요! 맹습에서 살아남아라 1분마다 적들이 강해지니, 여러분 또한 강해져야 합니다! 학살을 재밌게 즐겨보세요. 모두를 감전시키고, 산을 바닥에 부어버리고, AK-47로 가련한 인간들을 쓸어버리며, 좀비를 소환하고, 폭발하는 수박을 던져보세요! 다 삼켜라 기사, 돌연변이, 사이보그 혐오체, 발레리나, 죽마 곡예사, 살인 토마토 및 디스팟이나 알만한 괴물들과 싸우세요. 작은 분홍색 인간들이 터져나가는 걸 보면 기분이 좋다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