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l Forth Demo
딥블루를 직접 경험하라! 바람을 등진 채 광활한 바다 위에서 펼쳐지는 강렬한 모험을 시작하세요. 셀 수 없이 다양한 지역에서 고유한 식물과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지역마다 배경음 역시 달라집니다. 호기심 많은 돌고래 떼를 따라가거나 얼어붙은 수평선 너머로 지는 일몰을 감상해보세요. 비겁한 용병 무리를 추적하고 대포로 쏴버려서 그들의 사과를 받아낼 수도 있습니다. 함선의 돛이 바람으로 부풀어올랐군요. 이제 여러분 앞에는 무수히 많은 가능성이 열려있습니다.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라! 아주 오랜 옛날의 딥블루는 바다가 아닌 대륙이었으며 번쩍이는 고층 건물로 가득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지금은 전설로만 전해지는 철의 대혼란이라는 사건으로 인해 대륙 전체가 바다로 뒤덮여버린 것입니다. 과연 파도가 출렁이는 바다 위를 항해하며 어떤 것을 발견하게 될까요? 과연 모험을 통해 답을 찾아낼 수 있을까요? 바다 속에 감춰진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까요? 함포 일제사격! 전원 준비! 함포를 장전하고 도화선에 불을 붙여라!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맞춰 함선 장비를 구입하고 장착하거나, 업그레이드 또는 개조해보세요. 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해적이나 용병, 바다괴물과의 해전에 대비해서 함선을 개량할지의 여부는 여러분이 결정할 몫입니다. 바람을 타고 항해하라! 굳센 바람을 타고 기분 좋게 항해해보세요. 굽이치는 파도에 함선을 맡겨보세요. 바람이 부는 방향으로 배를 돌리며 항해하세요. 실제 같은 물리 효과로 구현된 바다는 항해에 대한 로망에 불을 붙이기에 충분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평화로운 항해를 택할지, 전략적인 항해를 택할지는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함대를 지휘하라! 함선을 무조건 하나만 조종하라는 법이 있나요? 자신의 성향과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독창적인 함대를 편성하고 관리해보세요. 대원들을 준비시켜서 대포와 철, 돛, 선원 그리고 야망으로 가득찬 함대를 출항시키세요. 계속해서 새로워지는 모험 속으로! 반복 플레이가 가능한 로그라이크 요소를 만끽해보세요. 끝없이 뒤바뀌는 바다 위에서 자유로이 탐험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항해에 몸을 맡겨도 좋고, 부서지는 파도 위에서 격렬한 전투를 벌여도 좋습니다. 딥블루 위를 항해하고 있다면, 어디서든 기회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함선 침몰은 또 다른 모험의 시작일 뿐입니다! 강렬한 모험으로 가득한 딥블루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저 먼 바다를 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