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 Deluxe Pack과 함께 Roguebook에서 모든 보물을 약탈하세요. -보물상 후고로: 새롭게 플레이 가능한 영웅, 후고로와 함께 50가지의 새 카드, 재능, 보물을 잠금 해제하여 조합하세요. -Alternate Art Pack: 3개의 카드 뒷면과 10개의 한정 대체 카드 일러스트로 Roguebook에서 품위 있게 시련을 극복하세요. -Roguebook - Hero Skin Pack: 이 4가지 한정 영웅 의상으로 멋지게 Roguebook으로 뛰어드세요. 샤라, 소로꼬, 사이퍼, 오로라의 대체 의상이 하나씩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