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 on Your Parade DLC: 신규 레벨과 특징!
"구르미가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레벨, 능력, 개발자 코멘터리 모드, 엄청난 농담과 패러디와 함께 말이죠! ** 신규 레벨 ** 여러분이 원한다면 저희가 만들어야죠! 중세 시대에 사는 아기 용을 돕고, 쪼그라든 작은 구름이 되어 주방을 탐험하고, 음악 경연 대회에서 대결을 펼치고, 이상하게도 친숙한 TV 드라마, 게임 등 패러디 현장에 난입하세요! ** 새로운 능력 ** 기본 게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구르미의 새로운 광범위 힘을 획득하세요! 너무 많이 알려드리면 안 되겠죠? 힌트를 드리자면... 광역 피해랄까요? ^^ 특정 레벨에선 일시적인 능력 획득도 가능하답니다. 이웃들을 한 번에 깨워버릴 수 있게 되는 거죠! ** 새로운 과제 ** 요청한다면 얻게 될 것입니다! 실력을 시험하고 달콤한 게이머 점수를 얻을 새로운 도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개발자 코멘터리 ** 도처에서 발견되는, 약 2시간에 걸친 코멘터리를 들으며 기본 게임을 다시 플레이해 보세요. 디자인 과정과 난관들, 황당한 버그(물론 고쳤어요. 아닌가?)를 비롯한 소소한 개발 정보에 대해 알아보세요. Jakub, Dane, 그리고 Joe가 Rain on Your Parade 개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설명해 줄 거예요! ** 개발 박물관 ** 개발 중반에 게임이 얼마나 엉망진창이었는지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예전의 에셋, 스크린샷, 컨셉 아트, 그리고 빛을 보지 못한 아이디어를 담은 작은 박물관을 둘러보세요. ** 더 많은 모자! ** 더 많은 구름 패션을 갈망하셨나요? 준비되어 있습니다! ** 아재 개그와 패러디 ** Rain on Your Parade의 유머와 패러디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 확장판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여전히 사랑받는 게임과 드라마의 패러디를 만나보세요! -------------------- 즐길 거리가 많은 균형 잡힌 패키지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저희가 개발을 즐긴 만큼 여러분도 재미있게 플레이를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관심과 지지에 감사드리며, 게임에 대한 의견이나 후속 Rain on Your Parade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