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bids 서유기: 광란의 파티
유쾌한 파티 게임에서 래비드와 전설적인 모험을 떠나세요! 웃음이 터져나오는 순간과 다채로운 캐릭터로 가득한 놀라운 퀘스트에 빠져들 수 있답니다. 친구, 가족과 함께 모여 역대 최고의 래비드 파티에서 우스꽝스럽고 재미있는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기세요! -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로컬에서 광란의 멀티플레이를 즐기세요. - 팀을 만들고 50개가 넘는 미니 게임에서 대결을 펼쳐보세요. - 가장 좋아하는 미니 게임으로 커스텀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어보세요. - 난이도 조절과 직관적인 컨트롤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가득한, 4챕터로 이루어진 전설적인 이야기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