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nch Club 2 Demo
Punch Club 2: Fast Forward 데모 버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 데모 버전에서 게임의 첫 40분을 플레이하세요. 사실적인 사이버펑크 미래 도시에서 살아남는 법을 경험하며 챔피언 파이터를 향한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당신은 경이로운 세상을 꿈꾸며 평생을 고압적인 어머니의 차고에 갇혀 살았습니다. 이제 밖으로 나와 마을 최고의 파이터가 될 시간입니다. 시간과 자본을 관리하며 격투 리그의 정상에 오르고, 범죄를 해결하고, 다양한 조직을 위해 일하세요. Punch Club의 첫 번째 규칙은 Punch Club을 모두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지금 데모 버전을 플레이하고 싸울 준비를 하세요(법적인 이유로 저희는 여러분과 실제로 싸우지 않습니다)!